게시물 삭제 및 회원 강제 탈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게시물 삭제 및 회원 강제 탈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1-08-26 13:23 조회 1,176 댓글 0

본문

1. 중국에서 약품 인터넷 판매는 허가(药品网上销售许可)를 받아야 인터넷 판매가 가능 합니다.

    허가를 제출할수 없는 약품 관련 게시물은 사전 통보없이 삭제 처리 합니다.

    예:(다이어트약, 위병약, 비아 그라...)


2. 명품(짝퉁)관련 게시물 삭제 처리 합니다.


3. 단순 홍보게시물 삭제 처리 합니다.
    단순 홍보게시물은 제목만 적고 사이트 링크(淘宝사이트,쇼핑몰사이트,二维码)만 등록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4.  二维码- QR코드- 등록 금지.
    게시물 내용에 QR코드(二维码)가 포함되 있으면 삭제 처리 합니다.


5. 구인정보에 전화번호(연락가능한 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관리자가 판단하여 사전 통보없이 삭제 처리 합니다.

6, 구직정보에 무역대행, 가이드, 등 홍보성 게시물을 등록하면 관리자가 판단하여 사전 통보없이 삭제 처리 합니다.

7, 중고시장에 중고 물품이 아닌 신상품판매 게시물을 등록하면 관리자 판단하여 사전 통보없이 삭제 처리 합니다.

8. 음란, 비방, 욕설, 인신공격등 관련게시물 삭제 처리 합니다.

9. 특정인이나 다수에 대해서 불쾌하거나 비매너적인 게시물, 삭제 처리 합니다.

10. 타인의 신분증, 여권 이미지를 등록한 게시물,  삭제 처리 합니다.

11. 상품도매 게시판에 상품사진,가격정보가 없으면 삭제 처리 합니다.

12.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 게시판에 도배를 할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 처리 합니다.

      예: 가방판매하는 게시물을 중고 가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중고시장 게시판에도 등록하고 상품/서비스 게시판에도 등록하면
          그 아이디로 등록한 모든 게시물이 삭제 될수 있으며 회원 강제탈퇴처리 할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광고문의
Copyright © guide79.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